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친구꿈해몽 옛 친구 꿈 친구가 우는 꿈 친구 만나는 꿈 총정리

by 호롱e 2021. 1. 9.

 

 

친구꿈해몽

 

안녕하세요 호주 캥거루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친구꿈해몽 입니다. 다들 그리운 친구 한명쯤은 있으시죠? 저도 꿈을 꾸면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자주 나오는데 그만큼 그사람을 생각해서 나오는 것도 있지만 정말 뜬금없는 인물이 나올때도 있습니다. 자 그럼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친구꿈해몽 시작하겠습니다.

 

 

 

 

 

▶어린 시절 친구를 만나는 꿈

생각만 해도 설레는 어린시절 친했던 친구를 꿈에서 다시 만났다면 이는 새로운 기회가 오거나 자신을 도와줄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자신의 친구가 우는 꿈

꿈속에서 친구가 우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두 가지의 해석을 할 수 있는데 하나는 친구가 결혼을 하여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와 하나는 친구의 건강에 적색신호가 올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평소에 싫어하거나 미워하는 사람은 만나는 꿈

꿈속에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만났다면 이는 좋지 않은 의미이며 질병이나 위험이 생겨 건강에 이상이 생길 것이라는 흉몽입니다.

 

 
▷친구가 자신에게 하소연하는 꿈

오래전부터 알거나 현실의 친구가 꿈속에서 나에게 힘든 일을 하소연하는 것은 자신이나 가족들의 건강상에 이상이 생길거나 연인관계에서 일이 생겨 사이가 틀어질 수 있다는 의미의 흉몽입니다.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꿈속에서 애인이 바람을 피운다면 이는 애인을 너무 사랑하거나 애인에게 의존도가 강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자신도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다 라고 하는 심리적 요소가 반영된 의미의 꿈입니다.

 

 

▷친한 친구가 죽었다고 연락을 받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꿈처럼 실제로 누군가의 부고를 전해 듣는 일이 있거나 시험의 합격 또는 원하는 대학, 직장의 합격을 나타내는 의미가 있습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

실제로 친구의 도움을 받을 일이 있거나 집안이 화목해지며 행복할 것이라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친구가 출세하였는데 그것을 보고 질투가 나는 꿈

꿈속에서 친구가 출세를 하였는데 질투가 났다면 이는 실제로 남에게 좋은 일이 생겼는데 자신이 나쁜 마음을 먹고 삐뚤어진 행동으로 스스로 불행하게 할 것이라는 일종의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친구가 문 밖에서 부르는 꿈

이는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의미로 기다렸던 연락을 받는 다던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전 애인이 나오는 꿈

 꿈속에서 전 애인이 나온다면 이는 심리적 반영 요소로 현재의 애인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거나 사랑이 식어 다른 새로운 사랑을 기다리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친구가 임신을 하는 꿈

꿈속에서 임신이라는 요소가 나온다면 이는 길몽일 가능성이 높으며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아이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혹 둘 다 아니라면 행운이 들어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싸웠던 친구가 꿈속에 나와 악수를 하는 꿈

혹 친했었는데 싸워서 연락을 안 하는 친구가 있나요? 이는 다시 그 친구와 친해지고 싶다는심리적 요소가 반영된 꿈입니다. 자존심을 내려놓고 다시 연락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대방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꿈에서 친구나 지인이 나오는 것은 그 사람이 그립거나 혹은 그 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생각을 많이 할 경우에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직장에서 누군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을 경우 그 사람이 꿈에 나오곤 했었는데 그만큼 심리적인 요소가 많이 반영되어있는 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로 인해 스트레스받기보다는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은 상대방에게 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친구꿈해몽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