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신발꿈 해몽 신발 나오는 꿈 새 신발 신는 꿈 총정리

by 호롱e 2021. 1. 3.

 

신발꿈 해몽

 

안녕하세요 호주 캥거루입니다.

 

 

여러분 옛말 중에 여자 친구에게 신발을 선물해주면 도망간다, 좋은 구두는 좋은 곳에 데려다준다, 오이밭에서는 신발도 고쳐 신지 말라 등 신발에 관련된 속담이나 말등은 굉장히 많은데요. 하지만 꿈에서 신발이 나온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오늘은 신발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신발이나 구두가 갑자기 해지는 꿈

꿈속에서 본인이 신고있는 신발이나 가지고 있는 신발이 갑자기 닳아서 해지는 꿈을 꾸셨다면 애인이나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며 배신감을 얻게 되는 흉몽입니다.

 

 
▷검은색 신발을 보거나 얻거나 신는 꿈

검은색 신발을 보았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겨 관계가 좋지않아지거나 추진하고 있던 사업이나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겨 일을 그릇 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흉몽입니다.

 


▶신고 있는 신발이 물에 젖는 꿈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지위나 명예에 위협을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 사람을 경계하며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신발을 잃어버려 찾지못하여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

조만간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직장을 이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하고자 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으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또한 가까웠던 사람과 멀어질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 신발을 얻는 꿈

안정된 삶을 살게 될것이며 좋은 운세가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도 적합한 시기같네요

 

 
▶흰색 신발을 얻거나 보는 꿈

꿈속에서 흰색 신발이 나왔다면 애정운을 뜻하며 연인이신 분들은 곧 결혼을 하게 될 것이고 싱글이신 분들은 좋은 연인이 나타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자신의 신발장에 신발이 가득 차있는 꿈

누군가를 위해 봉사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신 분입니다. 또는 본인이 어려움에 빠져있어 본인을 도와줄 누군가를 찾거나 바라고 있는 의미입니다.

 

 
▶신발을 한짝 읽어버리는 꿈

꿈에서 신발을 한 짝 잃어버렸다면 애인이나 배우자와 이별을 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흉몽입니다.

 

 
▷새로 산 신발을 신었는데 불편하다고 느끼는 꿈

꿈속에서 새로산 신발이 불편하였다면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 불만이 있는 상태로 맞지 않음에 헤어짐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인 것 같습니다. 또는 주어진 업무나 일이 부담스럽고 이것을 과연 잘할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없으신 것 같네요. 여러분은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대화가 필요하시면 대화를 하며 상황을 풀어나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발 속에서 돈이나 재화를 발견하는 꿈

꿈과 동일하게 엄청난 길몽이며 예상치 못했던 금전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구두굽이 부러지는 꿈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 같은 갑작스러운 사고에 각별히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신발꿈 해몽 은 대게 인간관계나 애정에 관한 해몽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신발에 관련되어있는 꿈을 꾸셨다면 조금더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상대와 잘 풀어서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신발꿈 해몽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